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엔파인더스, 세계안티에이징학회서 신제품 소개

    신제품 엔코그(N-Cog), 엔스캐폴드(N-Scaffold), 엔픽스(N-Fix) 강연과 시연

    기사입력시간 2018-04-26 10:07
    최종업데이트 2018-05-08 11:39

    ▲신제품 ‘N-Scaffold’ ‘N-Fix’

    재생의학기업 엔파인더스는 지난해에 이어 4월 5일~7일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리는 제 15회 AMWC(세계안티에이징학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올해 전세계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들에게 최근 출시한 실리프팅 신제품 엔스캐폴드(N-Scaffold)와 엔픽스(N-Fix)를 소개했다. 두 제품은 얼굴 외에도 몸에도 적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개발됐다. 

    엔파인더스는 연세팜스클리닉 윤정현 원장을 초청해 학회 정규 프로그램에 두 제품을 활용해 안면 전체와 부위별 효과적 시술을 주제로 한 강연을 개최했다. 강연은 실시간 시연도 함께 제공해 참석한 미용성형 관련 의료인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회사측은 “강연 이후 많은 참석자들이 부스를 재방문해 풍부한 임상사례와 노하우를 가진 윤정현 원장과 열띤 토론을 가졌다. 한국의 발달된 실리프팅 기술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엔파인더스는 5월 홍콩에서 세계 각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APEM(Asia PDO thread Experts Meeting)를 개최한다. 회사측은 “카데바 워크샵, 핸즈온 워크샵 등 실용적이고 심층적인 교육에 초점을 맞춘 전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더 많은 시장점유율을 이루어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