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엔파인더스 녹는 리프팅실, 2018 세계미용성형학회서 주목

    엔코그·엔스캐폴드·엔픽스, 브랜드 부스와 강연통해 해외 전문 의료진들에게 선보여

    기사입력시간 2018-07-20 11:51
    최종업데이트 2018-07-20 13:39

    사진: 강연에 세계 각국의 전문 의료진들이 참석해 엔파인더스의 프리미엄 녹는실 리프팅에 대한 시술테크닉을 배웠다.

    엔파인더스가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글로벌 미용학회 전시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Asia 2018'에서 프리미엄 녹는 리프팅실 엔코그(N-Cog), 엔스캐폴드(N-Scaffold)와 엔픽스(N-Fix) 제품들을 브랜드 부스와 강연을 통해 해외 전문 의료진들에게 선보였다.
     
    IMCAS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미용, 항노화,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가들을 초청해 최신 술기와 임상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련 기업들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는 학회다. 올해는 세계 1650여명의 전문의료인들과 60여개의 출품업체가 참여했다. 

    엔파인더스는 자체적으로 PDO 녹는 리프팅실 개발 및 제조를 성공한 기술력과 PDO 녹는 리프팅실에 관한 전문적인 심포지움, 세미나 및 워크샵 등을 꾸준히 개최해 온 노력으로 한류 미용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IMCAS Asia에서 엔파인더스는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을 초빙해 더욱 진화된 효과의 프리미엄 녹는 리프팅실 엔코그, 엔스캐폴드, 엔픽스의 실전 노하우를 세계 각국의 전문의료진들에게 영상강연을 통해 전수했다. 

    강연장은 세계 53개국에서 참여한 의료진들로 만원을 이뤘고, 강연 이후 엔파인더스의 프리미엄 녹는 리프팅실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높았다. 

    최근 엔파인더스는 새로운 타입의 녹는 리프팅실을 이용해 얼굴 리프팅 및 코 성형 시술은 물론 체형 보정과 여성 비뇨기과 질환에 대한 시술에 대해서도 범위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엔파인더스 측은 "세계 전문의료인들의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녹는 리프팅실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PDO 녹는 리프팅실 전문 심포지움과 세미나 개최 등 플랫폼 구축에 총력을 투입하고 있으며 엔파인더스만의 고유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아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