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루마니아 리플렉스사와 MOU 체결

    리플렉스 재활 솔루션의 국내 유통 및 사업파트너 역할

    기사입력시간 2019-02-14 17:45
    최종업데이트 2019-02-14 17:45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한성호 대표(오른쪽)와 리플레스 피지오 카밀 몰도베뉴 대표가 MOU 서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대표이사 한성호)은 루마니아의 재활 솔루션 전문회사인 리플렉스 피지오(대표이사 카밀 몰도베뉴)와 사업제휴에 대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은 리플렉스 피지오의 노인 및 스포츠 재활솔루션용 기기와 앱서비스의 국내 유통 및 사업 파트너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리플렉스 피지오의 재활 및 운동 관련 컨텐츠를 올리브헬스케어의 복부지방측정기 벨로의 자체앱과 연동해 사용자에게 맞춤형 운동 가이드로 활용한다. 이와 함께 벨로 기기 및 앱서비스 프로그램을 리플렉스 피지오의 재활솔루션과 연계한다.

    이번 MOU는 지난 1월 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진행된 아랍헬스에 양사가 부스를 운영하면서 현장에서 논의가 이뤄졌다.

    올리브헬스케어플랫폼 한성호 대표는 "인구의 고령화로 의료비 절감을 위한 디지털헬스케어 산업의 성장이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가시화되고 있다"며 "이번 리플렉스 피지오의 재활 솔루션 컨텐츠 제휴가 벨로 사용자들에게 밀착형 솔루션을 제공해 앞으로 유럽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