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휴젤, 아시아 보툴리눔 톡신 시장 공략 '본격화'…AMWC asia 참가

    현지 법인 '휴젤 에스테틱 타이완'이 부스 운영, 휴젤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소개

    기사입력시간 2021-05-06 17:16
    최종업데이트 2021-05-06 17:16

    휴젤은 현지시간으로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AMWC asia'에 참가했다. 휴젤 전시 부스 전경.

    휴젤의 대만 현지 법인 휴젤 에스테틱 타이완은 대만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TICC)에서 개최된 'AMWC asia(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asia,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 아시아)'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AMWC는 전 세계 시장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미용 안티 에이징 학회로 해당 전시 참여는 글로벌 신규 판로 개척을 위한 국내외 기업들의 필수 마케팅 활동으로 꼽히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휴젤은 현지 KOL(Key Opinion Leader)의 강연을 마련, 하반기 대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 수출명) 200유닛(Unit)'의 우수성과 안전성 알리기에 나섰다.

    학회 첫날 진행된 강연은 '보툴리눔 톡신 200유닛(Unit)을 활용한 다양한 치료법(Various Treatment Way of Botulinum Toxin 200U)'을 주제로 진행됐다.

    해당 강연에는 현지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KOL이자 전문의 량중빈(梁仲斌)이 연자로 나서 레티보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레티보 200유닛을 활용한 다채로운 시술 설명으로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전시 부스에서는 레티보부터 HA필러, 리프팅실, 코스메틱까지 휴젤이 보유한 다양한 사업 포트폴리오 소개로 전시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19년 출시된 레티보 100유닛이 대만 현지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만큼 HA필러, 리프팅실,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휴젤이 전개 중인 사업분야 전반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지며 현지 시장 진출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앞서 휴젤은 2018년 국내 최초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100유닛)’에 대한 대만 품목허가를 획득, 이듬해 본격적인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현지 전문의를 공략한 전략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 전개로 지난해 시장 점유율 15%를 달성, 지난 4월 보다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현지 시장 확대를 목표로 대만 현지 업체 '더마케어(Dermacare)'와 함께 합작법인 '휴젤 에스테틱 타이완(Hugel Aesthetics Taiwan)'을 설립했다. 해당 법인 설립을 기점으로 4년 내 대만 시장 1위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아시아 주요 시장인 중화권 시장 확대를 목표로 최근 대만과 중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했다"며 "이를 거점으로 공격적인 중화권 시장 확대를 이뤄 나가고 그 외 아시아 국가에서도 휴젤 시장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아시아 지역은 휴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한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