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J&J, 서울바이오허브에 파트너링오피스 개소

    초기 단계 혁신 기술 개발의 플랫폼 역할 기대

    기사입력시간 2017-10-31 13:37
    최종업데이트 2017-10-31 13:37

    사진: 동 우(Dong Wu)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 아시아태평양 이노베이션 센터 총괄(좌)과 박원순 서울시장(우)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존슨앤드존슨(J&J) 이노베이션이 아시아태평양 이노베이션센터와 한국얀센,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J&J 이노베이션 파트너링 오피스'를 서울시가 조성하는 바이오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인 서울 바이오허브에 개소했다고 밝혔다. 

    J&J 이노베이션 파트너링 오피스는 J&J 이노베이션과 제약, 의료기기 및 소비재 부문 전반에 걸쳐 인류에 대한 검증이 아직 이뤄지지 않은 초기 단계의 혁신 기술을 개발 중인 국내 스타트업, 대학교 및 연구소의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한국 생명과학 커뮤니티와 연구 협력을 시작하고 증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파트너링 오피스는 J&J 이노베이션의 비전을 초기 단계 바이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성장과 상업화 지원 및 가속화에 집중하는 서울 바이오허브의 핵심 기능과 연결할 예정이다.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의 아시아태평양 이노베이션센터 총괄 동 우(Dong Wu)는 "한국 내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의 첫 파트너링 오피스를 서울 바이오 허브에서 개소하게 돼 영광"이라며 "우리는 함께 한국과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뛰어난 바이오 기술산업을 지원하고 유망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