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카테고리

검색

0

애니메디솔루션, SNS 마케터 '이노핏 프렌즈' 모집

개인 프로필 및 활동비 지급, 우수 활동자에게는 전속 모델의 기회까지

기사입력시간 21-03-22 14:56
최종업데이트 21-03-22 14:56

이 기사를 많이 읽은 의사


맞춤형 의료기기 기업 애니메디솔루션이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innofit)'의 홍보 활동을 도울 SNS 마케터 '이노핏 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할 '이노핏 프렌즈'는 '이노핏'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을 체험해 보고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애니메디는 '이노핏 프렌즈'와 함께 '이노핏'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가상성형 소프트웨어 체험 공간 '이노핏 랩' 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패션·성형·뷰티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2030이라면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5명의 '이노핏 프렌즈'를 선발할 예정이며 팀 참가는 어렵고 개별 참가만 가능하다.

'이노핏 프렌즈'로 선정되면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본인의 SNS 채널에 해당 콘텐츠를 업로드하게 된다.

이와 함께 SNS 기획과 관련한 교육을 이수할 기회가 주어지며 정기적인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비대면 활동으로 전환될 수 있다.

특히 '이노핏 프렌즈'로 선정되면 개인 프로필 사진과 기획안 실무 경험, 소정의 활동비가 기본으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이노핏’의 전속 모델로 3개월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애니메디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노핏 프렌즈' 모집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맞춤형 보형물과 가상성형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