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단신 서브메뉴카테고리

검색

0

오므론헬스케어,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출시

휴대성과 편리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연동으로 생활 속 혈압 관리

기사입력시간 18-08-07 09:10
최종업데이트 18-08-10 07:06

이 기사를 많이 읽은 의사

▲오므론헬스케어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모델명 HEM-7600T)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압계 본체와 측정 커프의 일체형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상완식 혈압계 제품이다. 측정자 혼자 쉽게 팔에 밀착시킬 수 있고, 동일한 공기 압력으로 정확한 혈압 측정을 돕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간편한 원터치 측정기능을 탑재해 본체 측정 버튼 터치 한번으로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측정이 시작된다. 커프가 제대로 착용되지 않았거나 측정 중 몸의 움직임 감지, 불규칙한 맥파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본체 화면의 경고 표식을 통해 재측정을 안내한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삼성 헬스(SAMSUNG Health)’와의 연동으로 측정한 혈압 데이터를 저장해 언제든지 혈압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정지원 회장은 ”국내 30세 이상 고혈압 환자가 900만명에 이르는 만큼 체계적인 혈압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면서 있다. 이에 정확한 혈압 관리를 위해서는 병원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도 정기적인 측정과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라며 “오므론헬스케어는 사용자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국민의 올바른 혈압 관리 습관 구축을 돕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