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연간 해외 박람회 단체관 참여 기업 수의 1.4배에 달하는 규모다. 마이페어 고객 중 약 70%는 정부 지원 사업 없이 수출을 위해 단독으로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로, 이들은 우리나라 수출을 견인하는 핵심 주체로 활동하고 있다.
마이페어는 이러한 기업들이 해외 박람회에서 바이어를 만나 수출 성과 창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글로벌 박람회 전문성 기반의 맞춤형 웹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이페어에 따르면 해외 박람회 참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성과에 집중하려는 기업이 늘면서, 팬데믹 이후 마이페어의 부스 예약 수는 연평균 115% 성장세를 기록했다.
또한 2018년 창립 이후 마이페어를 통해 해외 박람회에 참가한 국내 기업은 1955사에 달하며 같은 기간 서비스 이용 기업 수가 연평균 116% 증가, 총 회원 수 역시 1만7000여 명으로 연평균 59%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세는 서비스 이용 기업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박람회 전문성과 IT 기술을 결합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한 결과라는 것이 마이페어의 설명이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마이페어의 궁극적인 목표는 국내 수출 기업들이 해외 박람회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세계 유일의 해외 박람회 부스 참가 전문 솔루션 기업으로서 국내 수출 기업들이 복잡한 해외 박람회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바이어 발굴과 수주 창출 등 핵심 성과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솔루션 고도화와 서비스 혁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