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멀츠, 벨로테로 대학생 공모전 시상

    최우수상에 박민규 학생 선정

    기사입력시간 2017-02-10 09:37
    최종업데이트 2017-02-10 09:38

    사진: 멀츠코리아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좌)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라대 광고영상미디어학과 박민규씨(우), 멀츠코리아 제공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 코리아는 9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벨로테로 표정운동 영상 대학생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복학 첫 날 편'을 주제로 출품한 한라대 광고영상미디어학과 4학년의 박민규씨가 최우수상에 선정돼 상금 100만원과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졌다.
     
    '벨로테로 표정운동 영상 대학생 공모전'은 HA필러 벨로테로의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의 일환으로 열렸으며, '벨로테로 표정운동'으로 자신이 가진 자연스러운 표정과 자신감을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최우수상에 선정된 박민규씨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4주간의 인턴쉽 기회를 제공했고, 우수상에 선정된 '곰두마리(김민기, 고혁준)'팀, 'LJ(이가원, 정수정)'팀, '긍쉐낏(민경세, 오정은, 남석인, 김대연)'팀에게는 상금 30만원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민규씨는 "졸업을 앞두고 도전한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벨로테로 표정운동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멀츠 코리아 측은 "대학생들의 기발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들어간 응모작들이 많아 수상자 선정에 고민이 많았다"며 "수상한 4팀 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에 지원한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