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SERENDIPITY JOURNEY 심포지엄'은 미적 기준에 대한 진지한 고찰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아름다움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글로벌 에스테틱 트랜드 정보를 공유하고 실제 임상적 활용 방법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심포지엄을 위해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권위자인 파비치치 박사(Dr. Pavicici)와 프라거 박사(Dr. Prager)가 특별히 방한해 눈길을 끌었다.
심포지엄 첫 연자는 국제미용성형학회 이사진으로 활동 중인 파비치치 박사(Dr. Pavicici)로 최근 리프팅 시술에 대한 글로벌 트랜드를 소개했다.
그는 "리프팅 효과 핵심은 피부속 SMAS 층에 정확히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며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SMAS 층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 깊이 상태를 초음파 영상 기술을 통해 직접 보고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중에 많은 HIFU가 있지만 초음파 영상 기술을 통해 직접 보고 시술이 가능한 기기는 미국 FDA 승인 받은 울쎄라 밖에 없다"고 밝혔다.
이어서 진행된 세션에서는 독일의 피부과 전문의이자 독일 피부외과 학회의 임원으로 활동 중인 프라거 박사의 발표가 이어졌다. 프라거 박사는 안전하게 이상적인 얼굴을 만들기 위한 프리미엄 필러 선택의 필수 조건 가이드라인으로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시술 효과와 면역학적 안정성을 제시했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이사는 "111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멀츠사와 멀츠 포트폴리오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그동안 의료진들이 보내준 신뢰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일선에서 노력하시는 의료진들에게 최적의 멀츠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의료진들과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