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GE헬스케어-짐머, 정형외과 의료기기 판매 협력

    기사입력시간 2015-10-21 10:09
    최종업데이트 2015-10-21 10:29

    X선 투시촬영장비 OEC ELITE 9900'
    GE헬스케어코리아는 정형외과 전문 헬스케어 기업 짐머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 위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정형외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공동 세미나 및 학회에 동반 참여해 시너지를 높이고,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개원 고객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로 정형외과, 일반외과, 통증클리닉 등에서 수술 부위의 실시간 영상을 제공하는 C-Arm형 X선 투시촬영장비인 GE헬스케어의 'OEC' C-Arm 제품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현재 전 세계 약 3만 5천 곳 이상의 병원에서 쓰이고 있으며, 최근 북미척추외과학회(North American Spine Society)에서 가장 뛰어난 영상과 저선량 기술을 갖춘 장비로 평가 받은 바 있다.

    OEC 제품 외에도 GE헬스케어의 정형외과 및 수술 의료장비 솔루션은 수술 중(Intra-operative) 사용되는 다양한 영상기기 및 중재(Interventional) 영상 관련 제품이 많다. 

    GE헬스케어 시아 무사비 대표이사는 "정형외과 임플란트 글로벌 선도기업인 짐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중요한 성장시장에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정보 교환 및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짐머코리아 이인희 대표이사는 "GE헬스케어는 빠른 시술, 정확한 이미징을 통한 진단, 저선량 기술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최고의 파트너다. 협력을 통해 전문의들의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를 돕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