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비트컴퓨터, K-HOSPITAL FAIR 참가

    중대형병원, 전문병원, 요양병원 등 규모와 특성에 맞는 HIS 전시

    기사입력시간 2022-09-21 00:37
    최종업데이트 2022-09-21 00:40

    비트컴퓨터가 오는 29일~10월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K-HOSPITAL FAIR(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비트컴퓨터는 병원급 의료기관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통합의료정보서비스 ‘클레머’, 요양병원을 위한 클라우드 통합의료정보서비스 ‘비트닉스 클라우드’와 함께 중대형병원과 중소 전문병원을 위한 구축형 통합의료정보시스템을 함께 전시한다.

    중소전문병원용 EMR은 재활치료 시행계획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한 한층 강화된 제품을 시연할 계획으로, 의료기관에서는 고도화된 구축형 제품과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시연하며 우리 병원의 규모와 특성, 요구사항에 맞는 의료정보시스템을 비교 검토해 볼 수 있다.

    또 상급종합병원의 95%, 종합병원의 70%가 사용중인 보험심사 청구지원 서비스 ‘메디전트’도 함께 시연한다.  

    디지털헬스케어 공동관에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지원하는 클라우드기반의 의원용 클라우드EMR ‘비트플러스’와 전남대학교와 함께 개발중인 닥터앤서2.0(고혈압)의 EMR연계 제품인 ‘비트U차트’도 전시할 계획이다.

    비트컴퓨터 관계자는 "전시회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며 "자세한 내용은 비트컴퓨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