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AI가 AI 기술을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스마트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구축하기 위해 ‘셀바스(SELVAS)’라는 단일 브랜드 체계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에 제품에 사용하던 ‘셀비(Selvy)’ 등 개별 브랜드는 ‘셀바스(SELVAS)’로 통합되며, 앞으로 셀바스AI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하나의 이름으로 고객과 만나게 된다. 이후, ‘셀바스(SELVAS)’ 브랜드는 인공지능 기술이 융합된 계열사의 신규 제품과 서비스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AI Professional serves Professionals’는 AI 전문 기업 셀바스AI가 각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본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단순한 기술 제공을 넘어, 실질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전문 AI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슬로건이다.
셀바스AI 관계자는 "기술부터 제품, 서비스, 그리고 고객이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셀바스(SELVAS)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일관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통합은 기존 AI 솔루션은 물론, 계열사에서 선보일 신규 AI 제품과 서비스에도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