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서브메뉴카테고리

검색

0

아반토, 차별화된 바이오 공정 지원 및 싱글 유즈 솔루션 공급 위해 마스터플렉스 인수

바이오 플랫폼 포트폴리오 강화 및 코로나19 백신과 치료제 생산 지원 목표

기사입력시간 21-09-15 14:32
최종업데이트 21-09-15 14:32

이 기사를 많이 읽은 의사

아반토 로고.

글로벌 기업 아반토가 안틸리아 사이언티픽(Antylia Scientific)과 마스터플렉스(Masterflex)의 바이오프로세싱 사업 및 관련 자산\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수 거래규모는 약 29억 달러(약 3조 3700억 원)다.

미국 일리노이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마스터플렉스는 연동 펌프 및 싱글 유즈 유체 이송 기술 분야의 제조업체다. 지난 50년 간 연구 및 생산 워크플로우에 중심이 되는 업계 최고의 유체 전달 기술을 공급해왔으며, 2022년 약 3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수로 아반토는 단일클론항체(mAbs), 세포 및 유전자 요법, mRNA를 포함한 모든 바이오 생산 플랫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바이오 의약품 제조업체들의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제조를 지원할 예정이다.

마스터플렉스의 산업군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 엄격한 품질 기준 준수, 혁신 제품 개발 및 높은 수익 재창출과 같은 브랜드 특성과 아반토의 차별화된 유통 채널과 바이오 의약품 파트너사 네트워크가 만나 연구 및 생산 환경 전반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반토 마이클 스터블필드(Michael Stubblefield) 최고경영자(CEO)는 "마스터플렉스 인수는 바이오 의약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아반토의 약속에 부합하며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시장에서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분야에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면서 "이번 인수를 통해 아반토와 마스터플렉스는 혁신과 우수성을 지향하는 문화를 공유하는 동시에 마스터플렉스의 노하우를 활용해 당사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스터플렉스 브라이언 바넷(Brian Barnett) 사장은 "이번 인수 계약은 양사 모두에게 이익이 되고 특히 바이오의약품 제조 공정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당사의 차별화된 통합 유체 관리 솔루션을 아반토의 고순도 화학물질, 크로마토그래피 수지 및 부형제 포트폴리오와 함께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 바이오파마 고객사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