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서브메뉴카테고리

검색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 위한 DI 솔루션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시간 23-01-24 15:24
최종업데이트 23-01-24 15:24

이 기사를 많이 읽은 의사

브릴리언트시스템즈는 오는 2월9일 오후 1시30분 서울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20층 세미나장에서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를 위한 DI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 데이터 완전성(Data Integrity) 평가지침에 부합하는 DI 솔루션에 대해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는 방안과 QbD, 백업솔루션을 활용한 공정관리, 데이터 안전관리 등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바이오·의약품 제조회사의 DI 담당 인력 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DI 솔루션에 대한 이해 및 적용 방안 (브릴리언트시스템즈 김종서 이사) ▲Data Integrity(DI) & CSV(QbD Basic) (APVS 심승보 상무) ▲백업솔루션에 대한 이해(유앤아이소프트 김의경 전무) 발표와 질의응답이 이뤄진다.

브릴리언트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의약품 제조업체 데이터 완전성 평가지침에 맞는 적용 방안을 공유하고,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의 DI 솔루션의 안정적 구축은 물론 품질, 신뢰성 보증 체계 강화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 희망 시 브릴리언트시스템즈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