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서브메뉴카테고리

검색

0

유비케어,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 진행

개원의 및 신규 고객 대상 UBPACS-Z, 뷰노메드 본에이지™ 등 가격 혜택 제공

기사입력시간 21-07-22 13:20
최종업데이트 21-07-23 04:43

이 기사를 많이 읽은 의사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는 올 연말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기기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번째로 대표 제품 'UBPACS-Z(유비 팍스제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UBPACS-Z'는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 및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춰 병·의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제품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40% 가량 성장했다.

이와 함께 뷰노메드 본에이지(VUNO Med®-BoneAge)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지난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인공지능으로 학습된 GP (Greulich-Pyle, 그루뤽-필) 방식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이며, 유비케어가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의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있다.

뷰노메드 본에이지의 강점은 판독 효율성으로 기존 방식 대비 판독 시간을 최대 40% 단축시켜 평균 5~10초내 골 연령 평가가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작업이 불필요한 것도 특징이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서비스 유통,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