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이지스헬스케어, '이지스와 함께하는 의원 경영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시간 2024-10-10 14:39
    최종업데이트 2024-10-10 14:39

    이지스헬스케어가 이지스 차트(EMR) 2.0을 새로 런칭하고 예비 개원의까지 포괄하는 ‘이지스와 함께하는 의원 경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한라홀과 20일 오전 10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1층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이지스 차트 2.0’의 차별화된 기능과 의원 운영의 여러가지 필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특히 이원의료재단 수탁 활용 컨텐츠 및 남준식 원장(연세미소내과)의 ‘보험청구의 기본’ 직강좌를 통해 생생한 진료 경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성공적 개원 및 효율적 병원 운영을 위한 대출, 입지, 인테리어, 노무, 세무 주제로도 강좌가 진행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지스 차트(EMR) 2.0은 기존 1.0의 방식은 유지한 채 청구내역 집계가 보다 빨라지고 세분화돼 편리하게 조작하도록 설정됐다.

    기존 대비 10배 빨라진 청구 속도, 외래접수 및 예약관리 등의 관리기능의 강화, 이지스 AI를 활용한 진료 지원기능, 투석, 입원 등 특수 진료과의 기능 강화, 레이아웃의 간결함 및 폰트·테마 변경 기능, 챗GPT를 활용한 87개국 언어 번역 등을 포함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세미나에서는 실제 데모 공간도 마련돼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지스헬스케어 김승수 대표이사는 “이번 2.0차트는 고객의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위해 개발됐으며 한층 더 성장한 이지스헬스케어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개원 예정의 및 지역내 개원 선, 후배 원장, 전공의까지 모여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