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EDGC, 진투미 오프라인 공략한다

    휴베이스와 손잡고 약사 상담 등 서비스 제공

    기사입력시간 2017-09-14 05:00
    최종업데이트 2017-09-14 05:00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유전체 분석 전문기관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가 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검사 서비스 진투미의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위해 휴베이스 약국 체인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진투미는 소비자가 의료기관을 거치지 않고도 탈모나 비만 등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를 의뢰해 분석된 결과를 받을 수 있는 소비자 직접 의뢰(DTC) 유전자 검사 서비스다. 지난해 6월 출시했으며, 주로 온라인 시장을 통해 판매돼 왔다.

    EDGC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으로 판매 저변을 확대하고, 약사가 직접 분석 결과에 대해 상담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사 DTC 서비스와 차별화할 계획이다.

    EDGC 관계자는 "휴베이스 약국 체인과의 공동 마케팅은 DTC 서비스에 대한 고객접점 확대를 위한 당사 전략의 일환"이라면서 "진투미 판매망을 온라인 시장에서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대함으로써 진투미 서비스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진투미 서비스 확대로 탈모, 비만, 고혈압 등 예방의학적 측면, 피부노화나 카페인 대사 등 라이프스타일 측면의 유전적 성향을 미리 확인하고 이에 따른 관리 계획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 향후 지역 주민의 건강 관리에 기여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