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에스티팜, ‘글로벌 API 제조 성장 우수 리더십상’ 수상

    프로스트 앤 설리번, 성장 능력‧고객 영향 영역에서 우수 평가

    기사입력시간 2018-04-12 14:57
    최종업데이트 2018-04-12 14:57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메디게이트뉴스 권미란 기자] 에스티팜은 지난 11일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에서 주관하는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Best Practice Award)’에서 한국 기업 최초로 ‘2018 글로벌 API 제조(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 성장 우수 리더십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1800명 이상의 전문 분석가들로 구성된 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산업 분야별 25만개 이상의 업체를 조사, 분석한다. 매년 아시아-태평양 국가 중 약 50개의 Best-in-class 회사를 선정해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를 시상하며, 선별된 소수의 업체에 한해 글로벌 타이틀을 부여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에 따르면 에스티팜은 동일업종의 글로벌 경쟁사에 비해 성장 능력(Growth Performance)과 고객 영향력(Customer Impact) 영역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에스티팜은 지난 5년간 다양한 신약 API 생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출이 성장했다.

    에스티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에스티팜의 위상과 올리고 사업에서의 입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더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