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메드트로닉코리아가 글로벌 컨설팅 기관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GPTW)가 평가 및 발표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2025 GPTW 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개인 부문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유승록 대표이사) △GPTW 파이오니아 상(인사부 문영일 전무)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마케팅 강지윤 차장)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 상(인사부 채수아 대리)의 4개 부문에서 개인 수상자를 배출했다.
이번 GPTW 신뢰경영지수 평가에서 메드트로닉코리아 구성원들은 “나는 일터에 기여하고 있다고 느낀다(86%)”, ”나는 필요한 경우 부담 없이 개인휴가를 가질 수 있다(86%)” 등의 항목에 특히 높은 점수를 줬다. 또한 “우리 일터 사람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공정하게 대우받는다(84%)”에도 높은 점수를 부여하며 구성원 개개인을 존중하는 문화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대표이사는 “‘최고 전문가와 함께 성장하는 포용적인 일터’라는 비전 아래 노력을 지속한 것이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의 만족도가 높은 일터이자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기업 시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