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리누(LINU, 부스번호 B273)가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꿀잠프로젝트, 제4회 국제수면건강박람회 슬립테크 2023(SleepTech 2023)'에 참가했다.
리누는 일상의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베개, 바디필로우, 빈백 전문회사다. 리누는 다양한 빈백과 베개로 슬립테크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리누의 대표 상품인 '꿀바른 빈백 소파'는 슬립테크 현장에서 열린 스트레스 제로킹 행사에도 사용돼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리누의 꿀바른 빈백은 6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지 자유롭게 옮길 수 있으며, 세탁도 커버만 벗겨서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또, 일반 솜이 아닌 마이크로 에어볼이 사용돼 뭉침, 수분흡수, 진드기·먼지 등의 걱정이 없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팽창 탄력이 적고 유동적 구조로 각자에게 맞춤형으로 변형돼 압력을 고루 분산시켜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 등 오픈마켓 판매 랭킹에서도 꾸준히 빈백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꿀바른 빈백은 백화점, 국립현대미술관, 동대문 DDP, 병원 등 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리누 관계자는 "빈백, 베개와 같은 생활의 작은 변화로 사용자의 일상에도 건강한 활력 충전할 수 있도록 제품 설계부터 이용성까지 편안함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