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게이트뉴스 박민식 기자] 글로벌 모닝 웰니스 앱 '알라미' 운영사 딜라이트룸이 알라미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아이패드, 에어팟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11초 글로벌 미션 챌린지’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라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라미를 대표하는 기상 미션 3종인 ▲수학문제 ▲따라쓰기 ▲흔들기를 주어진 시간 안에 완수하는 방식이다.
미션 완수 시간이 30초 이내인 경우 스타벅스 기프티콘, 20초 이내는 에어팟, 11초 이내는 아이패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1회 도전 기회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챌린지 링크를 공유하면 하루 최대 3회까지 재도전할 수 있다. 응모 횟수는 제한이 없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라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11초 미션 챌린지’ 공지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한 사용자가 대상이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알라미는 세계 232개국에서 누적 다운로드 8200만 건을 달성했고, 지난해 약 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딜라이트룸 신재명 대표는 “이번 11주년에는 그동안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열었다”며 “알라미는 앞으로 잠 들기 전부터 아침에 침대를 벗어나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할 수 있는 모닝 웰니스 앱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