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키워드 순위

    메디게이트 뉴스

    [슬립테크] 코골이 방지·무중력 모드 등 숙면 도와주는 매트리스가 있다?

    베드기어, 슬립테크 2021서 세계 최초 좌우 맞춤형 매트리스 선보여

    기사입력시간 2021-07-09 05:57
    최종업데이트 2021-07-09 05:57

    베드기어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슬립테크 2021'에서 특허 받은 모듈형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베드기어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슬립테크 2021'에서 특허 받은 모듈형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베드기어는 미국의 매트리스 브랜드로 2009년 설립된 이후 가장 빠른 성장을 이뤄낸 100대 기업 중 하나다. 미국 포춘지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2018년 리빙 브랜드 최초로 미국 유명 과학 전문지 퍼퓰러 사이언스에서 100대 혁신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베드기어의 컴포트레이어 기술은 수면 중 뒤척이더라도 몸을 편안하게 감싸줘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리액트 폼과 부드러운 안정성과 뛰어난 복원력으로 올바른 척추 굴곡과 체형을 유지해주는 마이크로코일을 접목해 완성됐다.

    또한 리액트 폼이 만들어낸 몸의 형태가 변형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부스트폼까지 추가됐다. 

    모듈형 매트리스는 4가지 다른 강도의 스프링 옵션이 있기 때문에 침대 좌우 본인에게 맞는 편안함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내부 구성품들도 손쉽게 바꾸거나 분리, 조립이 가능해 편리한 장점이 있다. 

    베드기어는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 베이스 매트리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레임 하단에 있는 LED 조명과 함께 무선 리모콘을 통해 코골이 방지 모드, 무중력 모드 등 숙면을 도와주는 여러가지 기술이 접목돼 있다. 

    베드기어 관계자는 "보다 완벽한 내일을 위해선 나의 수면 습관과 체형에 맞춰 주는 매트리스 피팅 기술이 필요하다"며 "베드기어 매트리스는 좌우 서로 다른 모듈을 통해 자신의 강도에 맞는 텐션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